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상수맛집] 합정 고기 맛집 추천: 원조부안집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2. 13. 01:40

본문

728x90

오랜만에 또 맛집을 찾았습니다!
너무 맛있다며 추천 받아서 가봤는데

‘원조부안집’

상수에 있어서 갔는데 알고보니ㅋㅋㅋㅋㅋ
본점이랑 제 집이랑 더 가깝더라구요ㅋㅋㅋ

상수역 1번 출구에서 조그만 걸어가니까 바로 나옵니다
사람이 많이 있을 줄 알았지만 안 기다리고
바로 들어갔어요!

쫀득살 추천해서
쫀득살 시켜요ㅋㅋㅋㅋㅋㅋ
껍데기는 에피타이저,,

기본 상차림입니당
김치찌개는 서비스로 주신 건지 기본인지ㅋㅋㅋ
잘모르겠지만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
고기 나오기 전에 먹기 술안주로 좋은ㅋㅋㅋ

하,,,쫀득살이 왜 쫀득살인지 알겠어요
생각나요 자꾸,,
그 쫀득한 식감이,,
사실 저 중간에 콩나물이랑 파김치는 잘 모르겠지만
고기는 진짜 맛있어요!

밥먹고 싶어서 10분밥도 시켰는데
1인분 3500원, 2인분 4500원이면
2인분 시켜야하는게 맞는거라고 믿어요
그래서 친구랑 하나씩ㅋㅋㅋ
저것도 맛있어요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

껍데기도 일인분
돼지고기도 일인분입니다
돼지고기는 일인분 더 나왔어요,,

마스크도 챙겨주시더라구요
무려kf94ㅋㅋㅋㅋㅋ

처음에는 고기 구워주셨는데ㅋㅋㅋ
나중에는 안구워주셔서 직접ㅋㅋㅋㅋ
직접 구워도 맛은 변하지 않아요ㅋㅋㅋ

또 가보고 싶은
‘원조부안집’ 추천합니다!

본점으로 놀러가봐야겠어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