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배달맛집] 찜닭 맛집 추천: 맛없으면환불해주는 장군집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2. 27. 00:50

본문

728x90

코로나니까 배달이 잦아지죠
그래서 이번엔 찜닭집 추천합니다
두 번째 시키는
‘맛없으면환불해주는 장군집’

매운맛 시켰는데
매운맛을 즐기는 저에겐 칼칼한 정도였습니다!
*처음시켰을 때 감자사리를 시켰었는데
감자사리가 당연히 감자면 사린줄 알았지만
진짜 감자 추가였더라구요,,
서울은 다르더라구요,,ㅎㅎ
*부산사람주의

반찬도 아주 정갈하게 나와서
밥이랑 잘 먹었어요ㅋㅋㅋㅋ
무슨 계란말이가ㅋㅋㅋㅋ찜닭만해ㅋㅋㅋㅋ
계란찜의 자세한 내용은 밑에 있어요ㅋㅋ

진짜 먹고 반해버린 찜닭입니다!
고냥 맛있어요ㅋㅋㅋ
매애콤하니 맛있었어요!!
안에 당면도 들어있고
친구랑 안싸우게 계란 두개ㅋㅋㅋ
야채도 푸욱 익어서 녹아요!!

무슨 계란말이가 이렇게 비싸지 하면서
같이 먹는 친구가 너무 먹고 싶다고 해서
시켰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란 한판 쓰신 듯해서 그럴만하네ㅋㅋ했어요
너무 커서 다 먹지는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전 계란찜파라서ㅎㅎ
전에 먹었을 때 계란찜은 맛있었습니다ㅎㅎ

사실,, 냉면은 너무 먹고 싶어서
사이드로 시켰는데,,ㅎㅎ
이건 실패,,
냉면은 직접가서 먹어야하는 음식인데
시켜먹은 제 잘못입니다

리뷰이벤트 때문에 찜한 거 아니고
다음에 시키려고 찜한
진심을 다한 찜입니다!
그래서
‘‘맛없으면환불해주는 장군집’
추천합니다!

이걸 왜 새벽에 쓰고 있는 걸까요,,
배가 몹시 고프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