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등포 배달맛집] 피자 맛집 추천: 서오릉피자 문래점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2. 29. 01:55

본문

피자 잘 안 먹는데

이 집 피자는 종종 먹습니다!

‘서오릉피자’

진짜 맛있거든요ㅋㅋㅋㅋㅋㅋ

다 먹지는 못했어요ㅋㅋㅋㅋ
셋이서 시켜서 좀 남았어요ㅋㅋㅋㅋㅋ

핫칠리 서오릉 갈비와 고무마무스 조합은
단짠단짠이라서 시켰고,
핫윙은 친구 픽이라서 시켰고,
스파게티는 제 픽이라서 시켰고,
역시 이유없는 주문은 없죠

핫칠리는 살짝 매콤하고 고구마무스는 부드러워요
그래서 둘이 먹으면 조합이 좋아요ㅋㅋㅋㅋ
서울에서 피자시킬땐 역시 서오릉 피자ㅋㅋㅋ
처음 먹어 본 맛잘알 친구가
도우가 진짜 맛있다고 칭찬했어요ㅋㅋㅋ

전 피자보다 오븐 스파게티 먹으려고,,주문하는 편
물론 이 집은 피자가 몹시 맛있어서 좋아요ㅋㅋㅋㅋ

사진은 맛없게 찍혔지만 겉바속촉으로
아주 맛있어요ㅋㅋㅋㅋ

피자, 햄버거를 잘 안 먹는데
배민보다가 우연히 알게된 당산피자맛집
‘서오릉피자’
추천합니다!

전 배달시켜먹어서 매장 상황은 잘 모르겠어용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