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용산맛집] 이영자맛집 추천: 한방통닭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25. 02:55

본문

728x90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한방통닭을 본 이후로
치킨을 먹을 때마다 한방통닭이 먹고 싶다고 생각했던
일인입니다.
*웨이팅때문에 못가신 분들을 위해 웨이팅관련 내용도 글에 써두겠습니다
맛집인 거 아실테니까 추천하고 말고 할 것도 없이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핫플인 용산 미군기지에 놀러 갔다가
용산이면 한남동 한반통닭이지라며 친구랑 출발~

버스타고 갔더니 금방 가더라구요!
버스 내려서 얼마 안 걸었더니 한방통닭이 보여요,,
또 흥이 올라서 주체가 안됐거든요,,
차에 가려서 안 보이는 거 왜 영화같은 거 같죠,,,?

티비 속에 나오던 그 친구들입니다,,
참나무? 향을 입으며 익혀지던 그 아이들,,
영롱합니다,,

다른 분들 후기 보면 아침에 주문하고 찾아가고 하신다는,,
그래서 당연히 삼사십분 기다릴 마음으로 얼른 가자 했는데
*시간이 애매해서인지 바로 가게 안에 입성!
*금요일 16:00쯤이었습니다!
*다섯시까지도 사람이 꽉차고 기다리고 그러지 않았습니다!

들어가면 바로 연예인 사인으로 인테리어 되어있습니다!
이영자님 사인은 못 봤지만 유명하신 분들 많이 오셨더라구요ㅎㅎ

한방통닭 한 마리, 생맥
시켜서 생맥부터 콸콸콸

통닭이 맛있는 건 좀 당연한 얘기라 생략하겠습니다
김치가 아주 맛있더라구요
닭가슴살이랑 김치랑 먹으니까 아주 맛있어요ㅠㅠ
더 맛있어요ㅠㅠ
단점은 통닭 먹고 배불러서 다른 걸 뭘 시켜야 할 지 몰라서
할맥으로 이차를 가야했다는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에 자리 잡고 동영상 찍으러 나왔더니 닫힌 닭을 찍는
제 모습을 보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분께서 문을 열어주셨어요ㅋㅋㅋㅋㅋ

직원분도 친절하신
한남동 맛집 찾고 계신다면

‘한방통닭’ 추천합니다!

화장실은 안가봐서 모르겠어요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