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파리맛집] 우동 맛집추천: 사누키아(SANUKIYA)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12. 09:30

본문

오늘은 파리 맛집이 문득 생각나서 추천하는 집

‘사누키아(SANUKIYA)’

빅뱅 지디도 다녀간다는 사누키야입니다!
미쉘린가이드에도 자주 오른다는 곳이죠.
*냉우동을 꼭 드셔야합니다!

2016년에 처음 갔을 때

우동 주제에 뭐 얼마나 맛있으려고 했다.
맛있고 난리^^

두번째 방문

한 번 먹고 또 생각나서 또가서는 튀김우동을 시키게 됩니다.
튀김마저 맛있는 겁니다.
*겨울이라 추워도 냉우동 먹기!

2020년 세번째 방문

런치시간에 가면 런치 세트 주문이 가능해요!
제가 갔을 당시에는 5불이면 닭튀김, 계란 말이, 우엉밥을 줬어요!

런치세트

하,, 우동 맛있는 줄은 알았지만
계란말이는 이 세상 맛이 아닙니다,,
우엉밥? 맛없을 것 같아서 런치세트를 망설인다구요?
손해십니다. 다 맛있어요.
사누키아에서 맛없는 건 없어요ㅠ

런치라도 맥주

가게엔 일본 맥주 뿐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생맥이라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에 생맥? 추울 것 같다구요?
맛있어요 그냥

뚝딱

그냥 매번 뚝딱입니다.

언젠가 코로나가 풀리면 파리여행 가서

‘사누키아(SANUKIYA)’

꼭 가보세요!!

*줄이 늘 있으니까 참고해주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