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맛집] 곱창전골 맛집추천: 할매곱창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18. 08:10

본문

728x90

전세계가 오징어 게임 열풍이지만
저는 아직 안봤습니다,,ㅎㅎ

근데 이 가게가 오징어 게임에 나오는 허성태님 가족 분께서 하신 다는 말을 듣고 찾아간

‘할매곱창’

주소: 부산 동구 수정동로 22-2

간판에서 맛집 스멜 나쥬?

곱창전골이 맛있다는 추천을 받아서 저는 곱전 시켰습니다. 곱창전골에 우동사리 추가해야지요?
낙곱새, 낙새 시키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딱 맛집 느낌나는 가게더라구요!
점심시간 되기 전에 갔더니 몇 팀 없었지만
이 사진 이후로 꽉찬 맛집,,

허성태님 사진도 많아요!!!

시금치가 올려진 채로 나왔는데
시금치랑 같이 먹는 곱창도 맛있더라구요??
낮이니까 술은 한 번 참아봅시다.

곱창이 있기 전에 당면 먹고 조신하게 기다리면
우동도 익고 후루룩 짭짭 먹다보면
곱창 딱!
곱창 찍어먹는 간장도 주시더라구요

간단한 밑반찬도 모두 맛있었어요!


동영상 좀 잘찍은거같아요ㅎㅎㅎ

무튼 점심으로도 맛있고 저녁으로도 맛있는

‘할매곱창’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