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광맛집] 빵맛집 카페추천: 칠암사계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15. 08:25

본문

728x90

빵순이, 빵돌이라면

‘칠암사계’

칠암사계 입구

칠암사계 전용주차장이 있는 예쁜카페 입니다!!

art shop - 안들어가봄

칠암사계는 빵맛집이라더라구요ㅋㅋㅋㅋㅋ
이흥용과자점이랑 콜라보해서 빵이 맛있다곸ㅋㅋ
빵종류도 지인짜 많아요ㅋㅋㅋㅋ
케익 종류도 있고 샌드위치 종류도 본 것 같네요ㅋㅋㅋ
점심 안 먹고 가면 배불리 먹고 와도 될만한 곳이더라구요

*보이는 것보다 빵이 많을 수 있음

사진 오른쪽에 보이는 빵 한줄 옆에 또 빵한줄 있습니다

이름이 기억에 안나는 점,,양해부탁드립니다,,

대표 빵이라는 소금빵
친구 원픽인 고르곤졸라 꿀빵?
친구말론 전엔 맛있었다는 명란빵?

그냥 셋 다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배불러서 다 못 먹고 싸왔습니다!

이건 남은 거 아니고 포장,, 집가져갑니다

이제 뷰 얘기해볼게요

옥상뷰 끝장나더라구요. 날이 좋아서ㅋㅋㅋㅋㅋ

곳곳에 정원도 있습니다
오션뷰 아니더라도 예쁘더라구요!!

삼층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빵 많이 먹어도 유산소운동 되니까 맘껏 먹을 수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구경하다가 소화 다 될만큼 커요ㅋㅋㅋㅋㅋㅋ

뷰 좋고 빵 맛있는 집

‘칠암사계’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