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맛집] 아귀찜 맛집추천: 마산아구찜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17. 08:30

본문

728x90

연산동에서 아구찜을 먹고 싶다면

‘마산아구찜’

간판

보시다시피 주차장있습니다!

집 근처지만 조금 머니까 차를 타야하거든요
그래서 주차장은 늘 중요합니다ㅋㅋㅋㅋㅋ

메뉴판입니당

저는 둘이 가서 소자를 시켰습니다!
약간 매운맛을 시켰어요ㅋㅋㅋㅋㅋ
매콤해서 딱 기분 좋은 매운맛이었어요

콩나물만 많은 그런 집 아닙니다
살도 많아요
콩나물이랑 살 먹다보면 오히려 콩나물이 작은 편인 것 같아요. 살이 많아서ㅋㅋㅋㅋㅋㅋㅋ

왼쪽 빈그릇은 계란찜입니다,,
아구찜 나오기 전에 다 먹어버리기,,
반찬은 소박하지만 아구찜만 맛있으면 되는 부분 아닌가요?

맛있는 집인데 많이 안 알려진 것 같아서 소개해봐요!
아구찜맛집이거든요!!
국내산 생아구라서 살이 부드럽고 비린내가 안나더라구요!
사리도 시켜서 같이 드시면 약간 매운 맛이 순한 맛으로 변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서 먹으면 배가 엄청 불러요ㅋㅋㅋ
밥도 한 개 시켰는데 한 입 먹고 나왔네요

숨은 연산동 맛집

‘마산아구찜’ 추천 드려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