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쿠알라룸푸르 맛집] 빵맛집추천: 올드 타운(Old Town)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13. 09:30

본문

728x90

코로나 끝나면 여행가고 싶은 생각에 전에 다녀온 나라들 맛집 사진첩 뒤지는 중이거든요.

오늘은 ‘쿠알라룸푸르 여행’ 입니다

꼭 추천하고 싶은 맛집은
‘올드 타운(Old Town)’

간판 사진은 없지만 친구 영상만ㅋㅋㅋ

사실 올드타운은 프랜차이즈로 알고 있어요ㅋㅋㅋ
길 가다가 카페가서 뭐 좀 먹고 싶을 때 들려보세요!

이때는 메뉴판을 찍었네요?

왜 이게 먹고 싶었는지는 기억은 안나는데ㅋㅋㅋㅋ
카야버터 토스트는 정말 JMT입니다!

주스는 모르겠고 카야버터 토스트는 정말 맛있어요
든 건 별로 없지만 맛있어요
빵맛집! 올드타운!

마늘빵 맛은 기억도 안나네요,,ㅎㅎ

기억하세요! 쿠알라룸푸르에서 간식 먹고 싶을 땐

‘올드 타운(Old Town)’

*맛있어서 카야쨈 사와도 안 만들어 먹고,
만들어 먹어도 안 맛있더라구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