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맛집] 햄버거 맛집후기: 제주 판타스틱버거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11. 10:30

본문

728x90

친구가 꼭 먹어보고 싶다는 햄버거 가게

‘제주 판타스틱버거’

주소: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토산중앙로15번길 6

여기있습니다!
사려니숲길 갔다가 내려가는 길에 있더라구요.

네이버 메뉴ㅎㅎ

저희는 커리크림소스 먹었습니다ㅋㅋ
커리처럼 고기위에 소스 뿌려주는 건 화이트 킹인 것 같아여,,ㅎㅎ그냥 다 뿌려주는 건줄

예쁜 음식점 오랜만이라 사진 마구마구 찍기ㅋㅋㅋㅋ

소스에 버섯이 들어있더라구여ㅋㅋㅋㅋ
버섯을 안 먹는 편식쟁이라 빼고 먹느라 시간이 좀 걸렸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소스는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저는 빵이 조금 아쉬웠고
친구는 패티가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다 먹었지만 패티가 아쉽다고 한 친구는 다 먹지 못했다는,,

컵도 코카콜라잔!

인테리어랑 소품은 정말 최고였어요!

한 번정도 먹어봐도 좋을 햄버거맛집

‘제주 판타스틱버거’ 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