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맛집] 연어 맛집추천: 첨벙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10. 10:00

본문

728x90

연어 맛집!

‘첨벙’

비주얼 최고,,연어회
첨벙은 광안리 해변과 조금 떨어진 곳에 있으니까 바다를 충분히 보고 술마시러 ‘첨벙’으로 갑니다

메뉴판을 안찍은 초보ㅎ
메뉴판을 보면 어? 뭐지 좀 비싸네? 하시겠지만
상 받으시면 아 그래서 비싸구나 합니다!


초밥먹고 싶은 걸 어떻게 아시고 초밥 밥도 나옵니다.
소주잔도 예쁜 잔 주시구요.
새우튀김도 있구요.
탕 안시켜도 되도록 컵라면 나오구요.
직원분께서 끓여주십니다.
열라면 말고 우동 받으시는 분도 있는 걸 보니 복불복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시키면 푸짐하게 나오니까
청하만 시키면 완성입니다!

뷰보단 맛있는 회 먹고 싶을 땐
‘첨벙’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