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맛집] 카페 맛집추천: 하이엔드제주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9. 10:30

본문

728x90

제주도에 뭐하러 가시나요?
저는 맛있는 거 먹고 사진찍으러 갑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준비한 뷰맛집 카페
‘하이엔드제주’

제주공항에서 출발해서 찾은 카페입니다ㅋㅋㅋㅋㅋ
알고보니 완전 기업ㅋㅋㅋㅋ’하이월드’
근처에서 밥먹고 자고 카페가고 다 가능하더라구요ㅋㅋ

거울샷은 못참지

메뉴판은 찍어야 하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보니 빵 맛집이더라구여ㅋㅋㅋㅋ
맛있어 보이는 빵을 몇 개 (친구가) 고르고ㅋㅋㅋ
(전 빵은 잘 몰라요,,)

몇 갠줄 알았는데 하나였네요ㅋㅋㅋㅋ
빵 별로 안 좋아하는 척하는 사람이라ㅋㅋㅋㅋ
배고프고 있으면 먹는 스타일,,ㅎㅎ
배거파서ㅋㅋㅋ맛있더라구여^^

뷰 보려고 나가서 먹어야지 했는데
안에서도, 에어컨 바람 속에서도 오션뷰 가능한 맛집,,
그치만 코로나니까 밖에서라고 정당화ㅎㅎ

하늘,,보정은 안합니다,,비 안오면 다행ㅎㅎ

바다가 바로 앞에 있어서 사진도 찍고 커피도 마시고 빵도 먹고 하고 싶다면

‘하이엔드제주’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