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맛집] 회 맛집추천: 삼삼횟집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6. 09:30

본문

728x90

오빠가 맛있다고 말로만 하던 삼삼횟집에 드디어 가봤습니다!
광안리에도 있고 해운대에도 있대요!!
그치만 전 해운대로 갔습니다!

사람이 많아서 기다려야해서 오빠가 먼저 가서 대기 걸어두고 가게에서 만나기ㅎㅎ

계단을 타고 가면 가게
메뉴판

여긴 1인에 얼마 이렇게 하더라구요ㅋㅋㅋ
처음봤어여ㅋㅋㅋㅋ
맛있으려나 했는데!!!!!!

맛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탱글탱글하니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맛있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생와사비 주는 가게 사랑합니다

아쉬운 점은 초밥이 미리 만들어둬서인지 밑으로 단촛물이 내려가서 위에는 싱겁고 밑에는 절여진 밥이고,,
이점빼고는 다 만족입니다!!

횟집의 마무리는 뭐다?

매운탕입니다ㅋㅋㅋㅋㅋ
고추를 잘라 넣었더니 정말 맛있더라구요ㅋㅋㅋ
(개인적으로 매운거 좋아해서)

먹는다고 바빠서 다 먹고 찍는ㅋㅋㅋ
초보 블로겈ㅋㅋㅋ

날 좋은 날 광안대교 타고 해운대 가서 삼삼횟집 가세용ㅎㅎ

평타보다 우수한 횟집 찾으신다면
광안리맛집, 해운대 맛집

‘삼삼횟집’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