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라도맛집] 짜장면 맛집후기: 원조 마라도 짜장면집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4. 09:10

본문

728x90

마라도 가면 짜장면 먹어야 한다는 얘기
사실 짜장면 못 먹을 거면 마라도 안 가려고 했던 무도 키즈입니닼ㅋㅋㅋㅋㅋ

무도촬영지 아니면 안가는 무도키즈

이분저분 여러분 왔다가셨더라구요ㅋㅋㅋㅋㅋ
그저 무도,,
감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비 속에 들어간 기분이더라구여ㅋㅋㅋㅋ

저는 짜장면, 짬봉 한개씩 탕수육은 너무 많을 것 같아서 패쓰~

음,, 제가 계속 맛에 대한 말을 못한 건,,
그냥 그래서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광지 음식이니 큰 기대 안하시면 좋겠어요ㅋㅋㅋ

그냥 너무 맛있을 거란 생각없이 가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고춧가루 넣으니까 좀 괜찮았구요ㅋㅋㅋㅋ
문제는 제 친구는 입맛에 안 맞아서 많이 먹지 못해썽요ㅠㅠ

관광지에서 한 번 정도 맛 보셔도 될 것 같아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