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맛집] 해장국맛집추천: 은희네해장국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2. 08:30

본문

728x90

술먹고 다음 날은 무조건 해장국 먹어줘야 한다는 제주도❤️
술을 좋아 하는 사람으로써 저는 해장국으로 해장하는 걸 좋아해서 맛집을 찾아갔습니다!

그 곳은 바로 바로 ‘은희네 해장국’

알고보니 여기저기 프랜차이즈(?)처럼 있더라구요ㅎㅎ어디서든 먹을 수 있는 은희네

들어가자마자 소고기 해장국 두개요!

소맥말고 싶었지만,, 참긔,, 아침이니까요,,,

이렇게 맛있게 생긴 해장국인 뚜둔!!!
**선지가 들어가더라구요!! 못드시는 분들은 빼고 주문하세요!
**날 달걀은 고기 조금 덜어내고 넣으면 안 넘칠 것 같아요!!

제주도에서 찍은 사진 중에 제일 잘나온 것 같네요ㅎㅎ

저는 매운 걸 좋아해서ㅋㅋㅋㅋㅋㅋ
오른쪽에 보이는 고추를 잘라 넣었어요ㅋㅋㅋㅋ


얼큰하게 해장하고 싶은 분들은 꼭 가보세요!
가까운 지점으로 가시면 편한 여행 될 거 같아요!!
굳이 본점이 아니더라도 맛있더라구요!

맛있는 해장하세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