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맛집] 낙곱새 맛집추천: 원조할매낙지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5. 09:30

본문

728x90

제가 정말 좋아하는 낙지볶음!!!

범일동 ‘원조할매낙지’

네 그렇습니다. 전 부산 사람입니다ㅋㅋㅋ
부산맛집을 잘 알죠ㅋㅋㅋㅋㅋ

전화미리해서 포장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ㅋㅋㅋ

맵게 먹고 싶었지만 부모님과 함께 가서ㅋㅋㅋ

이층도 있던데 한 번도 안 올라가봤어요ㅋㅋㅋ
귀찮아서ㅋㅋㅋㅋ

밑에 사진 처럼 뚜껑닫아주시는데
이모님께서 조절해주시니까 건드리지 않는 걸 추천드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불조절과 얼마나 조리는지에 따라 맛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그러니까 이모님 말씀듣기ㅋㅋㅋㅋ

혹시,,김올라오는 사진 잘 찍는 법 아시는 분,,

개인적으로 우동사리 좋아합니다ㅋㅋㅋ
꼭 사리 넣어 먹어야 기분 좋지ㅎㅎ

아,,소맥 한잔 추천 드리고 싶은 낙곱새,,

글 쓰면서 또 먹고 싶은 낙곱새 맛집

‘원조할매낙지’

맛있게 드세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