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산맛집] 스지 맛집추천: 스지고집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7. 09:30

본문

728x90

스지 좋아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오늘 추천할 집은 ‘스지고집’ 입니다!

하기 해당 거리두기와 관련된 내용은 시기마다 달라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친구가 매운 스지추천해서(저희는 매운 음식을 좋아해서) 매운 스지 시켰어요!
맑은스지수육도 맛있게 생겼더라구요ㅋㅋㅋ옆테이블 살짝봤습니닼ㅋㅋㅋ

자아~
이제 소주하나 맥주하나 시켜야죠
뭔가 너무 빨갛기만하게 나왔죠?
스지가 투명해서ㅋㅋㅋㅋ그런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맛있게 찍을 방법이 없는 걸로,,

간단하게 나오지만 먹다보면 중독되는 차림이랄까요?
깻잎에 마요네즈 올리고 스지올라고 앙 먹으면
소맥 한잔 똭ㅎㅎ
취하는 건 시간 문제입니다ㅋㅋㅋㅋㅋ

매우면 옆에 탕 먹으면 됩니다ㅋㅋㅋㅋ
식으면 다시 데워주시더라구여ㅋㅋㅋㅋ
아!! 물이 보리차ㅠㅠㅠ(갠적으로 갬동포인트)

해당 가게는 술 안마시면 입장 불가합니다ㅋㅋㅋㅋ
술 좋아하시는 분들만 입장 가능한 가게ㅋㅋㅋㅋㅋㅋ

정신 없는 서면,동래,광안리,해운대 말고 가고 싶다면
술 안주 제대로 먹고 싶가면

‘스지고집’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