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산맛집] 김밥 맛집 추천 : 연희 김밥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1. 08:20

본문

728x90

서울에서 처음 사 먹는 김밥이었습니다!
부산의 고봉민김밥같은 김밥을 먹고 싶다고 했더니
친구가 사와서 반해서 혼자서도 사먹으러 온
‘연희김밥’

이번에 당산역에도 새로 생겼더라구요!

작지만 알차서 혼밥하기 좋아요!

개인적으로 오징어김밥은 맵지만 맛있고
생와사비참치김밥은 너어무 맛있고
그래서 두개 합치면 세줄도 먹겠다고 했는데,,
직접 가서 보니 오징어참치김밥이 존재하더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로 할 수 있는 시스템이더라구여!

그래서 저는 오징어참치 김밥 완전 추천!



맛있게 드세용!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