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서울 맛집] 옐로우보울 서대문 충정로 점심 회식 맛집

잘 먹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3. 7. 23. 16:50

본문

728x90

오~랜만에 돌아온 맛집 소개글
사실 맛집은 많이 다녔지만 귀찮아서 못 올린,,

오늘은 미용실에서 신데렐라 클리닉을 받으며 심심해서 올려본다😊


사진에 성의 없는 점,,쏴리
회사에 퇴사자 발생해서,, 막점으로
블루리본 맛집으로 왔숩니다아아ㅏㅏ
“옐로우 보울”
충정로역 서대문역 맛집 이쥬?

테블릿 PC로 주문 하는 시스템을 가진 옐로우 보울
블루리본 받은 옐로우 보울

내가 블루리본 받은 데만 다니는 건지
최근에 블루리본 맛집만 다니는 듯하다 또 심심하면 올릴게욤

점심은 든든하게 먹어야 한다는 선배님
마르고 마르셨다
전 먹으면 살이 되는 사람이지만 맛있는 거 좋아요

스페셜 메뉴도 이었는데 블로그하면서 이제 봤네요..과감하게 스페셜 메뉴는 넘기고 유명한 거 먹으려고 메뉴판
옐로우 보울 메뉴판


네 명이라 set c 주문했습니다
샐러드 따위로 배 안채우시는 분 계셔서 샐러드 없이
메뉴 소개 갑니다아~

야채 싱싱하고 고기 부드럽고 맛 좋은 파스타
등심 크림 파스타


=> 등심 크림 파스타는 음,,짭쪼롬하니 솔찍하게
그저 그랬다,,대신 고기는 맛있었으요 어쩔수 없는 칭찬 아니고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빠르게 다음ㅋㅋㅋ

아 게살 파스타 맛있었죠. 이거 옆에 빵 있었으면 소시 찍어 먹고 싶었지
게살 새우 로제 파스타

=>이건 맛있었어요! 새우 통통하니 좋고
게살 크림도 맛있드만요? 소스도 맛있고 대신 평범하더라 평타친다 뭐 그런 느낌쓰
맛있다는 말을 이렇게 해요 경상도 사람은,,ㅎㅎ

얼마나 특별한 걸 원했는지 평범하게 느껴진 치즈 몬스터
옐로우 보울 치즈몬스터

=>블로그에 사람들이 전부 이거 먹길래 기대를 막
너무 했나? 평범하다 뭘 바란 건지 알 수 없지만
치즈 많은 피자 느낌쓰

잘 찍은 사진 하나 있어서 공유합니닿ㅎㅎ

사진 하나는 기가 막히게 찍었다. 치즈 늘어지쥬?
옐로우 보울 치즈 몬스터 치즈 늘어나유

내가 봐도 잘 찍었어
다음 메뉴는?

아 또 생각나는 샤프란 혼밥하러 가고 싶다
오른쪽 끝에가 문어 샤프란 리조또

=> 오른쪽 끝에 문어 샤프란 리조또인디요,,
아니 제일 잘 먹은 사진은 단독샷 없냐고요
문어 세상 부드럽고 맛있고요(문어 식감에 예민한 편)
샤프란이 뭔지 모르겠지만
뭔가 그 게 내장 비빔밥 같은 맛이 났어요
전 그런 거 너무 너무 좋아해서 문어 샤프란 리조또가 베스트였습니다
하지만 제 옆에 계신 분은 향신료 못 드셔서 취향 아니시라고ㅋㅋㅋㅋㅋㅋㅋ 맛집은 모든 개취니까요
많이 못 드시길래 전 많이 먹고 좋았어요ㅎㅎ

문어샤프란리조또에 추가로
다른 음식도 먹어보고 싶은
“옐로우 보울”
추천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