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이소 브러시&퍼프 클리너추천 내돈내산 후기

잘 사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24. 02:00

본문

728x90

다이소 계산 줄이 길어서
브러시 클리너를 발견했습니다.
2000원인데 뭐,
잘 안되더라도 괜찮아라고 생각하면서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담그기만해도 깨끗해진다고 써져 있어서 혹했습니다,,

양도 생각보다 많은 느낌이었어요!
자,
이제 더러운 브러시를 브러시클리너에 넣어요.

쉐딩브러쉬는 두껍고 좀 씻기 힘드니까
전 보통 새거 사거든요,,ㅎㅎ
그치만 클리너 샀으니까 바로 씻어봅니다!

클리너를 브러시가 담길 정도로 넣고
빙글빙글 돌려줬어요
작은 브러시들보다 오래 오래 돌려줬어요
모도 많고 두꺼우니까!

*브러시 네 개 씻는데 클리너 쯤까지 사용했습니다!
*저 큰 브러시는 좀 많이 넣어주다보니까ㅎㅎ
그래도 네 번은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일분 넘게 휘저어줬더니
흙탕물이 나왓네요ㅎㅎ
씻는 부분은 사진을 못 찢었지만
작은 브러시들은 통에 물 넣고 헹궈줬더니 깨끗해졌습니다
큰 브러시는 누르면서 씻어줬습니다
그랬더니 뭔가 비눗기도 없어지는 느낌!

깨끗한 브러시가 탄생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이제 다이소가서 브러시&퍼프 클리너 사서
브러시 깨끗하게 사용합시당!

브러시 클리너로 깨끗해진 브러시는 잘 말려줍시다!

‘다이소 브러시&퍼프 클리너’ 추천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