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키움증권 영웅문s 인증서 갱신하는 법

잘 사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9. 07:50

본문

728x90

이쯤이면 코로나로 인해 주식계좌 만드신 분들에게
인증서 갱신하는 법 알려드리려 합니다!

키움증권 영웅문S 쓰시는 분들 많죠?
저도 처음 만든 주식 어플이라서 애정이 갑니다ㅋㅋ
계좌는 박살,,나고 있어도
인증서 갱신은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우선 첫 홈 화면에서
하단 좌측에 메뉴를 누릅니다.

좌측 파란 메뉴들 중에 ‘업무’에서 ‘공동인증’ 누르시거나

전체메뉴 옆에 마이메뉴 옆에 돋보기에 그냥
‘공동인증’ 작성하시면 뜰거예요!

공동인증 화면에 들어오셨다면
인증서 갱신 누르시면 다음 화면이 뜹니다
만료 한 달 안에 갱신하셔야 합니다


다음 화면은 인증서 선택하는 화면이 뜰 거예요
ㅎㅎ인증서라고 써둔 곳에 떠요
저는 해버려서ㅋㅋㅋㅋㅋㅋ
하다가 블로그 생각났거든요ㅋㅋㅋㅋ

누르고 나서 인증서 비밀번호 입력하시면 갱신되더라구요?
간단하쥬?
페이스 아이디 등록하라고 뜹니다
등록하시면 끝!

잘 이해 안가실 까봐
영상 준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 ISA계좌개설 이벤트 관련해서 궁금하시다면=>

https://hothanreview.tistory.com/entry/ISA%EA%B3%84%EC%A2%8C-%EC%9D%B4%EB%B2%A4%ED%8A%B8-%EB%B9%84%EA%B5%9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