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리하다 더마펌 울트라 수딩 나이트 내돈내산

잘 사는 핫 리뷰

by 진행시켜 2021. 11. 21. 02:25

본문

728x90

유튜브 유리하다에서 유리님 얼굴에서 나는 광채보고
살 수 밖에 없었던

내돈내산,,

‘더마펌 울트라 수딩 나이트’

홈쇼핑으로 사서 세 개 세트 묶음을 살 수 밖에 없었어요
세트별로 따로 케이스에 들어있어서 깔끔한 패키징이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1제 2제 봤으니까

2제를 짜서 1제에 넣어줍니다!

그 다음 흔들어주세요! 쉐킷쉐킷
진짜 금방 만들어지더라구여
젤리처럼 생긴 기분ㅋㅋㅋ

이제부터 찐후기라 할 수 있겠죠?

우선 저기 보이는 붓으로 하시던데
저게 한 개씩 총 세 개 들어 있어서 좋다 했지만
안쓸거같아요
한 번 쓰고 씻으려는데 음,, 크림이 안에 들어가서 잘 씻기지도 않고
그래서 그냥 버립니다!

그리고 괄사하는 건 휴지로 닦으면 됩니다! 음 사용하기는 불편한 느낌 잘 쓸 줄을 몰라서 그런가요ㅠㅠ

도구는 활용 못했지만
크림의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수면팩이니까 도톰하게 발리는 게 좋은 거 맞죠?
발리는 건 잘 발리구요
다만 흡수력은 좀 떨어지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잘 펴 발라주면!
반질반질한 얼굴만 남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에 더 효과가 좋다고 하셨지만
아직 처음이라 그런지 유리님처럼 반질반질하지는 않더라구요
그렇지만 건조한 느낌이 전혀 없었습니다!

*처음에 섞고 조금 분리된 느낌들더라규요
그냥 뚜껑닫고 다시 흔들어주면 원상복귀되더라구요!
참고하세요!!

한달정도 써보고 한달 후기로 돌아올게요!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