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업 일지 03] 1페이지에 안착된 나의 상품들

창업을 시작합니다

by 진행시켜 2023. 6. 25. 16:32

본문

728x90

1페이지에 올라온 나의 상품,,해삐
희망찬 하루가 되게 하는 1페이지에 안착한 나의 상품

10개 정도 업데이트했고, 순위 체크는 안해보다가 주말 퀘스트를 위해 체크해 본 나의 상품은 1페이지에 있다.

뜻밖의 기쁨으로 오늘 하루가 너무 행복해졌다.

두개만 확인했는데, 다른 것도 확인해봐야지,,

중소형 키워드의 힘일까..

일단 한 개의 중소형 키워드에 2개 업데이트 했는데,, 나란히 있는 모습이란 

기분이 좋을 수 밖에 없는 어쩔 수 없는 대표인가봐,,

 

나의 일이라 그게 바로 수익이 될 생각을 하니 뿌듯하고 행복하고 지속할 수 있는 힘이 되었다.

 

다른 거 찾고 더 이어 쓰겠습니다 :) 

 

물론 5페이지에 있는 것도 있지만,, 자랑 좀 할게요,,

1페이지 3위에 링크된 나의 제품
하,, 뿌듯한 내 성적표

왜죠 뭐때문에 3위에 있는 걸까요

물론 상품 수가 조금 작긴하지만 1페이지 3위면 수우미양가 중에 수! '수' 아니겠습니까.

(수우미양가 알면 옛날 사람인가,,)

 

상품 수가 아주 작은 건 1위다..

1등한 나의 성적표
분교에서 일등한 나의 성적표

내가 찾을 땐 상품수가 많았는데 너무 없네유..?

 

1 페이지에 오른 상품에 취할 때가 아니다.
1페이지가 아닌 상품들을 끌어 올려야 할 때이다.

해내자! 할 수 있다! 주문이 들어오는 그 날까지 파이팅!!!!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