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창업 일지 04] 주문은 언제 들어오나

창업을 시작합니다

by 진행시켜 2023. 7. 2. 17:12

본문

728x90

언제쯤 주문이 들어올 지 모르겠지만,

나는 첫 손님을 기다리고 있다.

 

상품등록 100개를 해야 하는데, 아이디어가 없다.

주변에 아이디어를 얻어가며 키워드를 찾아내고 있다.

 

키워드를 찾고 상품을 찾아서 상품 등록을 하는 건 오래 걸리지만 첫주보다 빨라지고있다.

멘토님이 빠르게 하게 될 거란 그 말을 이해는 조금 이해가 된다. 

그렇지만 100개를 등록한다는 게 어렵다ㅋㅋㅋㅋ

 

제로천클럽 수강을 끝내기 전에는 100개를 채울 수 있겠지..?

원래 내 목표는 6월 안에 100개였는디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주는 분발해야지.

 

40개,, 채워봐야지..

다음주는 놀러 안가고 상품등록해야지,,

해내야지,,

한 번 하기로 했으면 제대로 해봐야지,,

 

되겠지 뭐 될거야, 잘 될거야

간식값 버는 그 날까지,,

 

그리고

 

대박 나는 상품이 언젠가 나타날 거라 생각하며 이번주도 다음주도 화이팅해야지.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